
환자 접수부터 퇴원까지, 완벽 고객응대 A to 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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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진도율 | 중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
80% 이상 | 총 없음 | 총 100점 / 80% 반영 | 총 100점 / 20% 반영 |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40점 이상 |
교육비 | 환급 우선지원 기업 | 환급 지원 기업 (1000인 미만) |
환급 지원 기업 (1000인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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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지원금 | 자부담금 | 정부지원금 | 자부담금 | 정부지원금 | 자부담금 | |
129,360원 | 116,424원 | 12,940원 | 103,488원 | 25,880원 | 51,744원 | 77,620원 |
본 교육과정은 현대 의료 서비스 분야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병원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에게 필요한 필수적인 역량과 지식을 제공합니다. 본 교육을 통해 효율적인 의료 서비스 제공, 고객 만족도 향상, 정보시스템 활용, 복잡한 예약 및 일정관리에 대한 이해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의료기관 종사자
- 병원 내원 고객의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분류하여 개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병원 서비스 접점별 매뉴얼을 기반으로 일관된 고품질 서비스 제공할 수 있다.
- 데이터 기반의 고객 만족도 분석 및 개선 활동을 통해 병원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환자와 병원 사이의 가교, 병원 코디네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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