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접수부터 퇴원까지, 완벽 고객응대 A to 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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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진도율 | 중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
80% 이상 | 총 없음 | 총 100점 / 80% 반영 | 총 100점 / 20% 반영 |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40점 이상 |
교육비 | 환급 우선지원 기업 | 환급 지원 기업 (1000인 미만) |
환급 지원 기업 (1000인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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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지원금 | 자부담금 | 정부지원금 | 자부담금 | 정부지원금 | 자부담금 | |
129,360원 | 116,424원 | 12,940원 | 103,488원 | 25,880원 | 51,744원 | 77,620원 |
의료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며 환자들의 기대 수준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단순한 치료를 넘어, 따뜻한 공감과 배려를 바라는 환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병원 서비스가 필수입니다.
본 과정을 통해, 환자 중심의 병원 문화를 구축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켜 병원의 경쟁력을 높이며, 의료진과 환자 간의 신뢰를 구축하여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의료기관 종사자
- 의료환경과 의료서비스의 특성을 이해하여 병원 차원의 실천 전략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환자 마음을 움직이는 응대 방법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 환자를 위한 안전하고 청결한 병원 환경 관리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환자와 병원 사이의 가교, 병원 코디네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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