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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환자 접수부터 퇴원까지, 완벽 고객응대 A to 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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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없음 총  100점 / 80% 반영 총  100점 / 2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40점 이상


교육비 안내

교육비 환급 우선지원 기업 환급 지원 기업
(1000인 미만)
환급 지원 기업
(1000인 이상)
정부지원금 자부담금 정부지원금 자부담금 정부지원금 자부담금
129,360 116,424 12,940 103,488 25,880 51,744 77,620

과정소개

의료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며 환자들의 기대 수준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단순한 치료를 넘어, 따뜻한 공감과 배려를 바라는 환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병원 서비스가 필수입니다.
본 과정을 통해, 환자 중심의 병원 문화를 구축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켜 병원의 경쟁력을 높이며, 의료진과 환자 간의 신뢰를 구축하여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의료기관 종사자

교육목표

- 의료환경과 의료서비스의 특성을 이해하여 병원 차원의 실천 전략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환자 마음을 움직이는 응대 방법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 환자를 위한 안전하고 청결한 병원 환경 관리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교육목차

환자와 병원 사이의 가교, 병원 코디네이팅
진료접수하기
고객진료정보 파악하기
대기고객 관리하기
고객정보 분류하기
고객매뉴얼 관리하기
고객관계 관리하기
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예약일정 관리하기
고객정보 전달하기
진료대기시간 관리하기
진료 전 설명하기
청구 수납하기
미수금 관리하기
증명서 발급하기
보험 청구하기
병원 홈페이지 관리하기
온라인 고객 관리하기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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