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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병원서비스의 완성! 환자 맞춤형 병원CS

재생 권장 인터넷 브라우저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없음 총  100점 / 80% 반영 총  100점 / 2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40점 이상


교육비 안내

교육비 환급 우선지원 기업 환급 지원 기업
(1000인 미만)
환급 지원 기업
(1000인 이상)
정부지원금 자부담금 정부지원금 자부담금 정부지원금 자부담금
129,360 116,424 12,940 103,488 25,880 51,744 77,620

과정소개

1. CS전문가로서 성장하기 위한 개념 습득 및 현장에서 활용가능한 업무능력 증진을 위한 과정
2. 병원 재직중인 관계자들을 위한 서비스 교육과정

교육대상

의료기관 종사자

교육목표

1. 의료조직과 의료소비자의 특성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할 수 있다.
2. 보건의료전문가로서 환자중심 기반의 서비스전략을 수립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목차

병원서비스 환경변화의 이해
고객가치중심 병원CS의 이해
고객서비스 개념과 서비스 품질관리
고객관계경영의 개념 및 활용
고객 개념 변화와 내부고객 관리
긍정적 환자경험 관리
MOT에 따른 병원 서비스 전략
소비자 욕구의 이해
소비자 행동의 이해
고객 심리의 이해와 감성 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 응대기술
환자에 대한 공감능력
환자에 대한 경청과 듣기기술
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병원CS를 위한 조직문화 디자인
전화업무의 특성 및 응대기술 이해
병원콜센터와 상담 스크립트의 이해
자기인식과 치료적 관계의 이해
의료 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환자군별 의사소통
보건의료전문가의 이미지메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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