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아이콘

교육안내

교육진행절차

교육진행절차

교육진행절차 이미지
1. 수강신청

수강신청 양식(훈련위탁계약서, 개인정보동의서, 사업자등록증, 훈련생명부)을 메일(study@nayanet.kr)로 접수해주세요.

교육진행절차 이미지
2. 교육실시계획서 발송

교육담당자님께 학습매뉴얼(안내문)과 교육실시계획서, 관리자모드(URL,ID,PW)를 발송해드립니다.
관리자모드를 통해 수강생의 진도현황, 결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육진행절차 이미지
3. 교육개강

개강 당일 수강생의 휴대폰으로 개강 알림 문자(카카오톡 또는 문자)를 발송드립니다.

교육진행절차 이미지
4. 수강관리

학습 스케쥴에 맞춰 수강생에게 독려문자 발송해드립니다.

교육진행절차 이미지
5. 교육수료 또는 미수료자(평가점수 미달) 평가 재응시

교육종료 후 평가, 채점을 통해 수료자와 미수료자 확인 후, 평가점수 미달자는 교육종료일 기준 7일 내 평가 재응시가 가능합니다.

교육진행절차 이미지
6. 교육비계산서 발행 및 입금

계산서 발행 후 7일 내 교육비를 지정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교육진행절차 이미지
7. 수료 확인

평가 재응시 기간 종료 후, 학습자의 최종 평가결과를 확인하여 교육기관이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수료보고를 합니다.

교육진행절차 이미지
8. 수료증 발급

수료대상자들의 수료증 및 수료결과보고서를 교육담당자님께 파일로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02-6494-2010

신규 수강신청
문의

자주묻는질문

  • 상단으로가기 이미지